
(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코레일 경북본부(본부장 박찬조)는 10월 17일 청량리역 맞이방에서 안동 ·영주 기차여행의 다양한 혜택을 소개하는 “가을엔 안(동)영(주)하세요~!”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여행하기 좋은 가을철을 맞아 안동·영주 기차여행의 매력과 혜택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인기 여행상품인 ‘일승지마을 촌캉스’, ‘2025 영주시티투어’, ‘안동 먹탐시티투어’ 등을 소개하는 리플렛을 배부하고, 보온병, 여행용 칫솔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했다.
지역사랑 철도여행 패키지 상품을 이용해 안동·영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는 철도 운임 50%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지역사랑 철도여행 자유여행 상품을 이용하면 봉화송이축제를 비롯한 지역의 다채로운 축제를 즐기면서, 이용 열차 운임의 50%상당 할인쿠폰도 제공받는다.
경북 지역을 경제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지역사랑 철도여행 상품은 코레일 기차여행 홈페이지(www.korail.com/tour) 또는 모바일 코레일톡 앱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박찬조 코레일 경북본부장은 “부석사, 도산서원 등 아름다운 관광지가 위치한 안동·영주는 가을철 여행지로 최적의 지역”이라며 “영주풍기인삼축제, 봉화송이축제 등 볼거리가 풍성한 가을에 많은분들이 우리지역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