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김정식 청운건설(주)대표는 나눔으로 행북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12월 12일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조손가정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위해 250만원 상당의 라면 100박스 전달했다.
김정식 대표는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을 이용하고 있는 조손가정과의 인연으로 2018년부터 후원을 시작하였고, 매년 연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김정식대표의 마음을 담아 상주시 관내 조손가정 10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정식 대표는 2021년 경상북도학교운영위원장연합회장을 역임했고, 아동들의 교육과 더불어 안정적인 성장과 아동복지발전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지역민들을 위해 정성을 나눌 수 있어 뿌듯하고 힘이 닿는 한 따뜻한 나눔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상주축산농협(조합장 김용준)은 상주시를 이끌어갈 인재 육성을 위해 상주시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축협에서는 2020년과 2021년에도 지역 학생들을 위해 1,000만 원을 기탁했으며, 장학금 외에도 희망나눔 성금 및 사랑의 김치 나눔 등 지역사회 봉사에도 앞장서고 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지역 인재를 위한 소중한 기부에 감사드리며, 상주시장학회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