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웰빙환경(대표이사 박상희)은 1월 8일 청도군청을 방문하여 인재육성 장학금 3백만원과 희망2025 나눔캠페인 성금 2백만원을 전달했다.
㈜웰빙환경은 2024년부터 청도군 전역의 음식물류폐기물 수집·운반과 청도읍의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을 수행하고 있다.
㈜웰빙환경 박상희 대표이사는 “힘든 시기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 하였다며 작은 도움이지만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장학금 및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 해주신 데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성금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각종 장학사업과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골고루 전달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청도여성대학원 동창회에서는 아동복지기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청도여성대학원은 2022년 제1기 운영을 시작(2023년 2기, 2024년 3기)으로 매년 4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청도여성대학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와 여성리더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이번 기탁은 청도여성대학원 동창회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마련됐으며 모든 기수가 각 50만원씩 기탁하여 아동복지증진에 기여했다.
제1기 청도여성대학원 동창회 김동임 회장은 “대학원 과정을 통해 쌓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아동복지에 대한 관심을 갖고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번 기탁을 결정했다. 앞으로도 배움을 얻은 만큼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청도여성대학원은 그동안 우리 지역의 교육 발전과 사회 공헌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으며, 각 기수별로 정성을 모아 나누는 따뜻한 마음이야말로 청도군을 밝히는 등불”이라며,“기탁된 기금은 청도군 아동복지 증진을 위한 목적 사업에 소중히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