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대구경북뉴스=황지현 기자)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오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제1회“네모속의 행복한 김천”사진 공모전 신청 접수를 받는다.
이는 전국에서 가장 친절하고 질서있고 청결한 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김천시를 홍보하고 전 시민의‘Happy together 김천’운동 동참을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을 실천하는 김천시(민)의 모습이나 김천시에서 찾은 친절·질서·청결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 제출하면 된다.
신청방법은 김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서식에 맞춰 ‣ 신청서, ‣ 동의서, ‣ 사진파일(긴 변 기준 3,500픽셀 이상, 용량 제한 없음)을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입선 10명 등 총 16명에게 시상할 계획이며, 심사 결과는 10월 중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김천시 관계자는“시민과 함께하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을 추진하기 위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사진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 관심있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