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대구경북뉴스=이준호 기자)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데일리대구경북뉴스 창간 6주년 기념 축사
21세기 정보화 시대에 부응하고 대구경북 지역민의 정서를 대변하는 「데일리대구경북뉴스」의 창간 6주년을 대구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지방언론으로서 정도를 걸으며 지역 경제와 언론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한 데일리대구경북뉴스 가족 여러분께도 아낌없는 찬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데일리대구경북뉴스」는 창간 이래 지역에 대한 애정과 사명감으로 지역 현안에 대해 건전하게 비판하고 대안을 제시하며 명실상부한 지역 대표 언론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또한 정론직필의 자세로 독자와 함께 호흡하며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 쌓아온 경험과 인적·물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언론 본연의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항상 현장감 있는 소식과 올바른 정보 제공으로 지역 언론의 대표주자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대구교육청은 ‘미래를 배운다. 함께 성장한다.’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우리 학생들의 일상회복을 위해 온 힘을 쏟고 있습니다. 대구미래역량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데일리대구경북뉴스」에서도 힘껏 성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데일리대구경북뉴스」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시·도민들의 신뢰와 관심 속에서 지역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지역 여론 형성의 정론지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8월
대구광역시교육감 강 은 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