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소 대구경북 주민들의 뜻을 성실히 대변하며 독자의 알권리 신장을 위해 노력해 온 데일리 대구경북뉴스의 창간 2주년을 3만 5천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21세기 정보의 홍수 속에서 인터넷 언론의 영향력은 날로 확대되어가고 있으며, 특히 올바른 정보, 신뢰할 수 있는 정보에 대한 독자의 기대치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 항상 초심을 견지하고 언론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여, 모든 독자들로부터 존경받는 이 시대의 참 언론이 되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언제나 지역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주민들과 소통하며 사회적 약자의 권익향상에도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봉화군은 대한민국 대표 산림휴양도시 건설을 목표로 국립 백두대간 수목원 조성, 국립청소년 산림생태체험센터, 봉화자연휴양림, 누․정휴 문화누리사업 등 대규모 국․도정 시책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미래 신성장 동력 발굴에도 매진하여 꿈과 희망이 넘치는 봉화를 만들기 위한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봉화군이 미래를 선도하는 산림휴양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데일리 대구경북뉴스가 든든한 지역의 동반자가 되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이땅에 상식과 정의를 바로 세우는 지역대표 언론사가 되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데일리 대구경북뉴스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귀사와 임직원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봉화군수 박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