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대구경북뉴스=이준호 기자) 권영진 대구시장 데일리대구경북뉴스 창간 6주년 기념 축사
진실 공정한 보도와 지역민의를 대변하여 대구·경북 시·도민들에게 자긍심을 만드는 인터넷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데일리대구경북뉴스의 창간 6주년을 250만 대구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데일리대구경북뉴스는 지역의 파수꾼으로서 살아있는 소식을 실시간으로 지역민에게 알리기 위해 지난 6년간 한결 같이 현장을 직접 발로 뛰어 주셨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여 주신 김형만 발행인과 관계 임·직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전대미문의 감염병인 코로나19는 아직까지 국민 모두를 아프고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대구는 위대한 시민정신과 전국적인 연대와 협력의 힘으로 지난해 코로나19 1차 대유행을 슬기롭게 극복한 경험이 있습니다.
올 한해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위협에 굴하지 않고 철저한 방역을 전제로 일상회복과 경제회생의 대도약을 이끌고 지역의 백년대계를 좌우할 대형 현안사업들을 흔들림 없이 추진하여 대구가 다시 한번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겠습니다.
코로나19를 극복하여 일상을 회복하고 경제 도약을 위한 노력에 데일리대구경북뉴스가 혜안과 열정으로 함께 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번 데일리대구경북뉴스의 창간 6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공명정대한 보도로 늘 사랑받는 언론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8월
대구광역시장 권영진